SK에코플랜트는 더 이상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적의 환경을 위해 다른 웹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SK에코플랜트의 탄소 없는 미래 만들기

SK의 친환경 사업과 기술을 만나보는 부산 기후산업국제박람회! SK의 다양한 친환경 사업을 살펴보는 SK그룹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탄소 없는 미래 만들기

SK의 친환경 사업과 기술을 만나 보실 수 있는 부산 기후산업국제박람회 SK그룹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K는 Together In Action이라는 주제 아래  탄소감축을 위한 다양한 친환경 사업을 펼치고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데요! Net Zero 달성을 위한 첫 발걸음으로, 2030년 글로벌 탄소 감축 목표 1%인 2억 톤 감축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도 있지요.

그럼 함께 Net Zero와 Waste Zero의 순환경제를 실현하고 있는 SK의 다양한 친환경 사업을 살피러 떠나보실까요?

.

Net Zero 와 Waste Zero를 위해 SK에코플랜트가 실현하고 있는 친환경도시의 에너지·환경 인프라

친환경 에너지의 생산부터 효율적인 운송, 사용까지, 그린수소 밸류체인

EV 폐배터리 / E-Waste 리사이클링의 완결적 순환체계(Closed Loop)

디지털 전환으로 깨끗하고 효율적인 순환경제를 구축하고 있는 SK에코플랜트 AI·DT 솔루션

Net Zero 추진 기업들을 위한 ESG 컨설팅 서비스 제공 및 DT 기반 플랫폼 구축

전국 2,000 개 이상 급속 충전기 제공, 초급속 충전기 구축

배터리 제조부터 재활용까지, 탄소 감축을 위한 친환경 모빌리티

SK 의 수소 생산부터 유통 , 소비에 이르기까지 국내 수소 생태계 구축

.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기술과 솔루션을 고민하는 SK와 함께 앞으로도 탄소 없는 미래를 위해 함께 해주세요!

연관 콘텐츠